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국내&해외축구&월드컵

러시아 월드컵 조추첨 예상 시뮬레이션

by  ˙ 2017. 11. 16.
반응형

 

드디어 러시아 월드컵 32개국 시드배정이 완료 되었네요

 

피파랭킹에 따라서 시드는 결정되었고

 

http://ultra.zone/2018-FIFA-World-Cup-Group-Stage-Draws

 

이 사이트에가서 조추첨 시뮬레이션을 할수있네요

 

조추첨은 유럽팀은 최대 한조에 2팀까지만 배정되고

 

개최국이기 때문에 러시아는 A조에 이미 배정되어있구요

 

같은대륙 소속팀이 같은조에 편성안되는 규칙으로 진행됩니다

 

 

저는 시뮬 돌려보니 이렇게 배정되네요 ㅋㅋ

 

전체적인 조들이 다 무난하게 배정됐네요

반응형

우리나라가 16강 가려면

 

1번 포트는 어느팀이든 힘든팀이고

무조건 강팀에 러시아는 홈팀이라 까다로운 상황이죠

 

2번 포트에서도 쉬운팀은 없지만

그나마 이미 경험해본 콜롬비아, 페루, 스위스 정도

 

3번 포트는 튀니지, 세네갈(마네ㅜㅜ) , 이집트(살라 ㅜㅜ )

 

이정도 팀들은 있어줘야 그나마 16강 가능성이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