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국내&해외축구&월드컵

2018러시아월드컵 조추첨 한국 F조 살펴보기 일정

by  ˙ 2017. 12. 2.
반응형

 

드디어 러시아 월드컵 조추첨 결과가 나왔네요

마지막순간 우리나라와 일본이 F조와 H조를 남겨둔 상황까지 가서

조추첨을 보는데 재미를 더했습니다

 

 

어느팀이 오던 간에

1,2 포트는 쉬운팀이 없었고

지금 일본의 H조를 부러워하는 분들도 있는데

일본의 H조 폴란드, 세네갈, 콜롬비아 다 쉬운팀이 아닙니다.

일본은 콜롬비아에게 2014년 월드컵에서 1:4로 졌었고

역대 맞대결에서 이겼던 전적도 없고

폴란드도 조별예선 8승1무 1패로 덴마크 꺽고 월드컵 직행했고

세네갈도 4승2무 0패고 EPL 탑윙어 마네까지 있죠

제가 봤을때는 일본도 3패가능성 높을듯 합니다

 

 

우리나라는 F조에 독일, 멕시코 , 스웨덴 과 함께 한조에 속했는데

모든조의 4포트만 비워놓고 봐도

제일 힘든조에 속한다고 보면 되겠죠

 

 

 

 현재 전력상 놓고보면 독일을 이기는건 정말 힘들어 보이며

멕시코는 월드컵만나오면 16강은 무조건 진출하는팀이고

치차리토도 있고 키퍼 오초아도 잘하고

카를로스 벨라도 잘하지만

전에 봤는데 PSV에서 뛰는 "이르빙 로사노(Hirving Lozano)"라는 선수가 진짜 잘하더라구요 

얘가 월드컵에서 이름좀 날릴것 같아요

 

 

스웨덴이 아주 예전만 못하다고는 하나 이탈리아를 잡고 올라왔고

 우리나라와 상대전적이 2005년에 2번 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죠

그나마 셋중에서는 스웨덴과는 할만해보이네요

할만하다는거지 쉬운 상대라는 말은 아니구요 ㅎㅎ

 

 

 

일정은 전반적으로 다 시청하기 좋은 시간대네요

일요일 새벽경기도 쉬는날이니 볼 수 있고

 

첫경기 스웨덴전은 6월 18일 밤 9시

멕시코전은 6월 24일 새벽 3시

독일전은 27일 밤 11시 입니다

반응형

독일이 마지막 경기이니

독일이 만약 2승이고 16강 확정지었다면

3차전에서는 주전을 빼고 로테이션으로 나올거라는 전망이 있고

뭐 이건 2014 벨기에 전때도 마찬가지였지만

뚜껑 열어보니 퇴장당한 10명을 상대로도 아무것도 못하고 졌죠

독일은 로테이션 멤버 나와도 8강전력은 될거같은데

그냥 독일은 힘듭니다

 

 

월드컵 조추첨 결과가 나오고

해외도박사들의 F조 16강 예상진출팀 결과를 보니

독일이 83%

멕시고 51%

스웨덴 48%

우리나라가 18%

 

객관적으로 봐도 우리가 제일 전력도 딸리고

멕시코 스웨덴 잡고 조2위로 16강 가더라도

E조 1위와 만나는데

아마 브라질이 되겠죠

 

험난 그자체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