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오락실 게임 캡틴아메리카 & 어벤져스

by  ˙ 2013. 11. 17.
반응형

 

 

예전 오락실에 있던 캡틴아메리카 & 어벤져스 입니다.

 

최근 관련 영화가 개봉하고 하니 누가 누군지 알지만...

 

이때는 그런거 없이 그냥 4인용 게임의 하나일 뿐이었죠.. .ㅋㅋ

 

캐릭터는 총 4명이고

 

비젼,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호크아이  를 선택할수 있구요.

 

주인공인 캡틴아메리카보다도..

 

사람들이 비젼으로 제일 많이 했었죠..

 

점프해서 아래로 쏘는 레이져가 워낙 공격하기에 유리해서 ㅋㅋ

 

위 영상에 비젼으로 1라운드만 플레이를 해서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점프랑 공격버튼을 같이 누르면 제자리에서 레이져 공격을 쓰지만

 

체력이 깍이게 됩니다..

 

라운드마다 중간보스급이 나온후 보스가 나오구요..

 

반응형

 

요즘 게임에 비하면 다소 부실해 보이고

 

플래쉬게임같이 보일지 몰라도..

 

해보면 꽤나 재밌답니다 ^^

 

 

 

친숙한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가 보이네요 ㅋㅋ

 

 

 

 

 

 

1단계 보스

은행에서 턴 돈뭉치를 들고있네요

회오리를 일으키면서 주변의 물건을 다 던지기때문에

드럼통이나 타이어를 처리해야 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