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오락실 게임 아라비안 매직 (arabian magic)

by  ˙ 2013. 11. 16.
반응형

 

오락실에 있던 게임이죠..

 

"아라비안 매직" 이라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4명이 선택가능하고 4인 플레이까지 지원합니다.

 

라시드,리사,신밧드,아프샬?  이렇게 있구요

 

캐릭터 마다 공격력 생명력 스피드 차이가 있고

 

신밧드가 제일 균형잡혀 있네요.

 

그리고 신밧드만 유일하게 막기 기술후에 강하게 치는 스킬이 있네요..

 

다른 캐릭터들은 막기만되는게 조금아쉽고

 

리사는 약간 원거리 공격 성향이라서 왠지 원코인으로 깨시는 분들이 쓸거 같기도 하네요..

 

별다른 기술없이 적당히 막기기술 쓰면서 하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막기는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발동됩니다.

 

각 라운드 보스를 잡고나면 램프에 가둬서 나중에 필살기로 쓸 수 있구요

 

난이도는 뒤로 갈수록 급격히 증가하네요.. ㅠㅠ

 

그래도 게임이 기존의 다른 횡스크롤게임들과 배경이 다르다보니....

 

재미있어서 영상찍으면서 좀 오래 했네요.....코인을 많이 쓰긴했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