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강등 결국엔 프로3부로

by  ˙ 2013. 12. 29.
반응형

 

 

 

역시나 팀덱에 케미라인 좋은 상대들에게...

 

아직 케미라인이 다 활성화 되지 못한 잡덱으로는 한계가 있네요 ㅎㅎ

 

프로2부에서 프로 3부로 강등했습니다.

반응형

아직까지는 순조롭군요

 

이번에 구성된 리그에 팀들은 막 3부리그로 올라온 팀이 대부분이라서

 

강등당한 제팀보다는 선수 레벨도 대체적으로 낮은데다가 팀이 덜꾸려진게 보이네요..

 

하지만...팀덱이라서 저보다 클럽전력 수치는 높네요 ㅋㅋ.....

 

 

 

 

 

 

 

앞선 포스팅에서 보셨듯이..

 

잡덱이고 강등해서 프로2부에서 보다 주전레벨이 10이 깍여서

 

기존에 쓰던 주전5명을 뺄수밖에 없었답니다 ㅠㅠ

 

하지만 프로2부의 시작 시점 보다는 케미 라인이 좀더 생겨서

 

공격전개가 조금 더 잘되는것 같긴 하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