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팀컬러 케미 무시한채로 다시 프로2부로 승격

by  ˙ 2014. 1. 5.
반응형

프로 3부로 강등 당한이후

 

다시 잡덱 그대로해서 프로 2부로 승격을 했습니다.

 

전보다 달라진건

 

팀에 베테랑 ( 300경기 이상뛴) 선수가 많아져서

 

없었던 케미스트리 라인이 생겨서

 

게임내에서 패스횟수나 성공률, 점유율도 많이 나아진것 같네요.

 

 

 

 

 

 

 

이전의 프로 2부에서와 비교해보면..

 

 

 

라인이 조금 더 생겼고

 

키슬링 포그바 펠루소 보아탱이 곧 베테랑이 될예정이라

 

케미라인이 더 좋아질 예정인데

 

주로 팀덱으로 구성된 사람들과 붙었을때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개입하여서 볼때마다 확인한 바로는

 

선수 레벨이 높은 경우 패스 횟수가 매번 많더군요..

 

예를 들면 4레벨이 8개면 5레벨은 14개 6레벨은 20개 7레벨은 24개 이런식으로..

 

조금더 지켜볼 필요성은 있지만..

 

이 게임의 시뮬레이션이 조금 단순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반응형

몇몇 분이 골카가 왜이리 많냐고 캐쉬 아이템사서 질렀냐고 물어보시던데..

캐쉬아이템은 안샀고 gp 모였을때 한번에 열어보다 보니 이렇게 됐네요. 

골카는 그냥 운인거 같아요

천카를 열던지 9천카를 열던...

 

그래도 요즘에는 9천카가 조금더 잘나오는거 같네요.. 체감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