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챔피언쉽 승격실패와 보상들

by  ˙ 2014. 2. 16.
반응형

3시즌 연속으로 1부리그 잔류네요 ㅠㅠ

 

저번시즌은 3위했는데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6위한테 져버리고

 

이번시즌은 6위하고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3위한테 한점차로 져버렸네요

 

 

 

확실히 단일팀은 힘든상대입니다.

 

하릴 알틴톱을 두시즌연속 만났는데

 

골과 어시스트가 좋더군요

 

 

 

6위치고는 리그 종료 보상은 나쁘지 않네요.

 

챔피언쉽 올라가서 계속 지는거보다

 

1부에 잔류하는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목표는 유벤투스덱을 완성하는건데

 

역시나 잘안나오네요 ㅎㅎ

 

현재는 유벤투스 + AC밀란에 인터하나,로마하나가 모인

 

세리아 잡덱입니다

 

이태리대표9명 덱으로 +3 능력치 추가 효과와

세리아 18덱으로 +8 능력치 추가로

예전에 골드카드로만 팀을 구성했을때 보다는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네요.

반응형

 

얼른 유벤투스를 모아야하는데..

엉뚱한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가 하나씩 쌓여가네요.

 

 

 제가 쓰는 전략 및 운영전술이 궁금하신 분은

 

↓↓↓↓↓글을 확인하세요↓↓↓↓↓

 

2014/01/24 - [풋볼데이] - 풋볼데이 전략 변경후 큰 효과 봤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를 하나 얻게 됐습니다.

 

월드투어 트로피갯수를 1000개 넘기게 되면

 

월드투어 보상을 지급해주더군요.

 

무려 10만 GP

 

전 경기를 트로피3개로 클리어해도 보상을 주지만..

 

그건 나중에 팀이 아주 좋아진 뒤에 클리어하는게 좋을것같고

 

우선은 트로피 천개를 먼저 채우는것이 효율적인것 같습니다.

 

 

 

리그보상 , 그리고 월투보상 합친 약 20만 넘는GP로 9천카드 열어봤으나

 

골드카드 하나 못얻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