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챔피언쉽 리그 승격 보상 하지만 결과는

by  ˙ 2014. 3. 9.
반응형

드디어 챔피언십으로 승격했습니다.

 

여전히 팀덱을 갖춘팀들도 많았고

 

팀전력차이도 10~15정도 차이나서 별기대 안하고

 

체력관리만 해줬는데

 

리그 4위에 잔류플옵 승리하고

 

하반기컵 우승에 통합컵 준우승했네요.

반응형


지금까지 해오면서 알게된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체력관리 ( 빨간것 2칸 깍이면 회복 )
경고누적으로 유스선수로 바뀌였을경우 선수교체 및 전술 선수지정 재설정
전술카드 설정


이정도만 해주면 따로 손댈것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프로1부 ~ 챔피언쉽이라면
하루에 리그경기 및 매치만 해줘도
약 20만 EP정도는 쌓이고


골드카드나 라이브카드를 노린다면
한번에 최소 30만 EP 이상을
9천카드에 쓰시길 바랍니다.


못해도 1장은 나옵니다.
운좋으면 2장,3장도 나오구요.



 

 

 

 

 

 

 

▽4위하고 잔류플옵 승리로 승격확정

 

 

 

 

 

 

 

 

 

▽리그 성적과 컵에서의 좋은 성적으로 거의 10만EP정도 받았군요.우수선수도 기대했는데 생각보단 보상이 짜네요 ㅎㅎ

 

 

 

 

 

 

 

▽ 첫 챔피언십 승격으로 4만EP 추가 보상까지~

 

 

 

 

 

 

 

 

▽ 현재 모으고 있는 유벤투스덱입니다.이번주 시즌동안에 캐미라인이 몇개 밝아지겠군요. 클럽레전드가 추가로 6명가량 생길예정입니다 ㅎㅎ

 

 

 

 

 

 

 

 

▽ 힘겹게 올라왔지만... 단일18덱에 높은 레벨캡으로 무장하고 몇시즌 챔피언십에 잔류한 팀들을 상대하기는 힘드네요 ㅎㅎ

 

이번시즌은 그냥 EP나 모으는데 주력해야겠습니다.

 

참고로 챔피언십은 패배시에 약 3500EP무승부는 약 5000EP승리시는 약 7500EP 받구요 큰점수로 이기면 더많이 받겠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