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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3/정보

디아블로3 2.0.3 패치내용

by  ˙ 2014.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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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중에 디아3 2.0.3 패치가 있었습니다.

 

 

많은 내용들이 있었지만..

 

 

저는 우두머리가 100% 확률로

희귀 아이템을 떨어뜨리게 된다는 내용이

가장 눈에 띄더군요.

 

(직접해보니 파란색 매직아이템이 안나온다는 말이었군요..

저는 세트아이템이라도 하나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퀘스트 초기화 이후 해골왕이 무조껀 전설을 떨어뜨리는것이

수정이되었습니다.

대신에 디아블로를 처치하면 전설 아이템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이말은.. 퀘스트 초기화 이후 정주행으로 디아블로 처치해야한다고 합니다.)

 

 

 

 

 

 

 

 

▽ 잡아보니깐 진짜 전설을 주기는 하는군요 ㅎㅎ

 

 

 

 

 

사역마는 너프되었다고 하는데

 

데미지 넣는것 보다는 공격력 버프용에 의미를 두고있던터라서

 

패치전이나 후나 별 차이는 안느껴지네요..

 

 

 

 

 

 

 

 

 

 

 

 

 

※ 자세한 2.0.3 패치 내용

 

일반

  • 비명의 전당 내 불구덩이의 피해 범위가 애니메이션과 맞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불구덩이의 피해가 들어가기 전 잠깐의 지연이 있습니다.
  • 추종자
    • 요술사
      • 버그 수정: 침식 기술로 인해 감전이 너무 자주 발동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우두머리

  • 각 막의 우두머리가 100% 확률로 희귀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 60레벨 캐릭터가 "퀘스트 초기화" 버튼을 누른 후에는 해골 왕이 전설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 대신 60레벨 캐릭터가 디아블로를 처치했을 때 전설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직업

  • 마법사
    • 사용 기술
      • 히드라
        • 버그 수정: 시전자가 죽거나 게임을 종료해도 히드라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사역마
        • 사역마의 공격 속도가 플레이어의 공격 속도에 맞도록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공격 횟수는 1초에 약 2회를 넘지 않습니다.
      • 마법 무기
        • 기술 룬 - 차단
          • 한 번 공격할 때마다 약 한 번씩 발동하도록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했습니다.


제작

  • 대장
    • 1~60레벨의 전설 및 세트 아이템을 제작할 때 불타는 유황이 2개 필요합니다.
    • 이제 저레벨 전설 및 세트 아이템을 제작할 때 악마의 정수가 최소 1개 필요합니다.
    • 버그 수정: 전설 제조법에 희귀 등급의 속성이 붙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추가로, 이제부터는 전설 제작 아이템에 항상 속성이 6가지 붙습니다.


아이템

  • 새로운 속성: 수도사 전용 +최대 공력
    • 이 속성은 주먹 무기, 공력 구슬, 대봉에 붙습니다.
  • 버그 수정: 양손 전설 무기에 한손 전설 무기 수준의 공격력이 붙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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