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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10일 새벽 디아3 2.0.4 패치가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많이들 애용하시던 아귀런도 막힐예정입니다.
하지만 북미패치이후에 신아귀런이 또 생겼다고 하니
그건 패치이후에 직접해보고 하는법을 올려두겠습니다.
그리고 성전사가 많이 상향되고
수도사와 법사를 제외한 나머지 직업들도 약간 상향되었다고 합니다. ㅠㅠ
마법사는 감전에 마력충전룬 적중계수 떨어지고
얼음보주가 의도했던것 보다 더 넓은범위에 데미지를 줬던 것이 수정됐다고 합니다
하... 제가쓰는 주기술과 보조기술이 제대로 너프 먹었군요...
일단, 패치이후에 해보고 정 안되겠다 싶으면
다른 기술로 갈아타야겠네요..
2.0.4 공식 패치 내용입니다.
일반 ■ 여러 아이템과 기술에 의해 소환되는 소환수의 생존력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해당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늘절단기 막시무스 기드빈 겐자니쿠 악몽의 유산 선조의 귀환 천벌의 검 - 일어나라 형제여 ■ 모든 마을 중앙에 있는 네팔렘 첨탑과 오레크, 카달라를 실수로 클릭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1막에 있는 대장장이의 상자가 더 이상 충돌되지 않도록 조정됩니다. |
모험모드 ▣ 네팔렘의 차원균열 ■ 네팔렘 첨탑이 활성되는데 약간의 시전 시간이 소요됩니다. ■ 네팔렘의 차원 균열에서 하수구나 수로형 던전이 생성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제작 ■ 70레벨 세트 제작 아이템을 만들 때 더 이상 온전한 왕실 보석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입술모양 보석으로 대체됩니다. ■ 고유 전설 제작 재료가 떨어질 확률이 충분히 늘어납니다. ㄴ 이는 죽음의 숨결 드랍률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 죽음의 숨결은 더 이상 61-70레벨 제작 아이템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 버그수정: 전설 방패 제작 시 방패 방어 확률이 아이템 레벨에 맞게 제대로 적용됩니다. 아이템 ■ 빛나는 보물 상자에서 나오는 보상이 보다 좋아집니다. ■ 전설 제작 재료인 사신의 공포 드랍률을 높였습니다. 이제 말티엘을 잡으면서 재료가 안 나온다고 짜증내지 않아도 됩니다. ■ 버그수정 : ㄴ 하수인 전용 전설 장비에 붙는 주 능력치가 해당 하수인에 맞게 나옵니다. ㄴ 숭배의 장갑이 신단이나 강화 효과를 60분 간 유지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괴물 ■ 유령형 괴물들이 사용하는 영혼 흡수 기술의 피해가 줄었습니다. ■ 독격자 : ㄴ 독격자로 인한 피해 지역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줄어듭니다. ㄴ 동시에 생성되는 독격자 슬라임의 수가 4개에서 3개로 줄어듭니다. ㄴ 용사 정예 몬스터(파란색 이름)가 사용하는 독격자 기술이 이제 시간차를 두고 사용됩니다.(현재와 같이 동시에 바닥이 도배되는 현상 줄어듬) 퀘스트 ■ 이제 3막 망루 오르기 이벤트는 생성된 몬스터를 전부 잡아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영혼의 도가니 이벤트는 이제 고행 1단계 이상의 난이도에서 더 많은 괴물을 생성합니다. ■ 던힐드의 유산 이벤트는 이제 고행 1단계 이상의 난이도에서 더 많은 괴물을 생성합니다. ■ 캠페인 모드에서 서기관의 무덤 퀘스트를 처음 수행하는 경우에만 토막아귀가 경험치와 전리품을 줍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 버그 수정 : ㄴ 채팅창에 등록된 아이템 링크를 클릭할 때, 게임 내 오브젝트가 클릭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 채팅창에 등록된 아이템 링크가 종종 클릭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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