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정보

디아3 랭킹확인 및 스킬 아이템 확인사이트

by  ˙ 2014. 4. 14.
반응형

디아블로 3 랭킹을 확인해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더군요..

저는 이제 알게되서 ㅎㅎ;

 

 

http://www.diabloprogress.com/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되구요

자신의 배틀태그를 알고 계시면 됩니다.

 

반응형

 

▼ 사이트 접속하시면 상위 랭커들을 보여주네요.

어떻게 하면 dp가 200만이 넘어갈까요

대단하네요

 

 

 

 

 

 

 

 

▼ 배틀태그 입력란에 자신의 배틀태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그러면 자신의 캐릭터들이 나열되고

각각의 랭킹들과 아이템 스킬을

영웅 이름이나 view profile을 눌러서 보실수 있습니다.

 

상위 랭커의 스킬들과 아이템을 볼 수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 가끔씩 자신의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경우도 있는데

좌측의 update now 눌러주시고

사이트 다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제 캐릭터 입니다

그냥 평범하네요 ㅎㅎ

노버프 dps가 908위

크리티컬 데미지 %가 제일 높네요 ㅎㅎ 38위

 

그냥 게임만하다보면 지겨울수 있는데

 이렇게 비교도 해보면서 다른 재미를 찾아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