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드디어 프리미어리그 입성!!

by  ˙ 2014. 5. 4.
반응형

 

 드디어 풋볼데이의 최상위리그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했네요

승격플옵으로 올라갔지만

단일팀으로 점차 맞춰지다보니

자연스레 올라가게 되네요.

 

 

그리고 챔피언쉽할때

제팀 전력이 76이었는데 대부분이 88~94정도 팀전력인데도

아래같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아마도 선수 대부분이 700경기 이상한 클럽레전드로 구성되어

팀케미스트리가 밝아져 있어서

큰 팀전력차를 극복한것 같아요.

반응형

역시.. 이런게임은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게 정답이죠..

 

tip을 드리자면..

한시즌동안 GP모아두고 시즌이끝나면

한번에 9천카드 열어보고

유명선수들 골드카드가 나오면 킵해두는게 좋은것 같아요

(보관함에 선수 있으면 동일선수가 잘안나오는것 같더군요....)

 

골드카드 파트너 훈련시키고 안남겨뒀을때는

야야투레만 세번이나 나오더군요...

 

 

 

 

▼ 리그 4위로 승격했습니다.

 

 

 

 

 

 

▼ 좋은 성적은 아니라서

보상은 그저 그렇네요

 

 

 

 

 

▼  프리미어리그 입성!

 

 

 

 

 

 

▼  저는 유벤투스 단일팀을 구성중이고

현재 팀컬러 유벤투스 14, 세리A18입니다.

운좋게 골드카는 다모았는데

 

마르키시오나 비달, 부치니치, 지오빈코등 몇몇 주요선수들은

잘 안나오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