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국내&해외축구&월드컵

K리그 올스타전 각팀 멤버 확정 팀박지성 선수 명단

by  ˙ 2014. 7. 18.
반응형

오는 7월 25일 금요일 저녁 8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K리그 올스타전이 펼쳐집니다.

경기는 K리그 올스타 멤버와 팀 박지성 멤버와의 대결로 이뤄집니다.

 

 

 

처음 팀 박지성 멤버를 17일 이전에 한명씩 공개한다고 했고

히딩크가 감독으로 나온다고해서

혹시나 박지성 선수와 관련있는 해외스타도 나오는가 하고 기대해봤는데

선수 면면을 보니 월드컵때 박지성 선수와 같이 뛰었던

그리고 국가대표에서 같이 활약했던 선수들위주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반응형

원래는 에브라 선수가 참여할수 있도록 많이 노력했으나

이적과 관련된 소속팀 문제와 개인적 사정으로 안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남은만큼 마지막까지 참여할수있도록 한다고하니..

혹시 모르니 기대해보죠 ㅎㅎ

 

 

 

K리그 올스타 멤버는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가 눈에 띄네요.

정성룡 선수도 골키퍼 부분 후보에 있었지만

축구팬들의 분노에 의해 많은 득표를 못받았더군요

김승규 선수가 약 8만8천표로 최다득표를 한것만 봐도 알겠죠 ㅎㅎ

 

아쉽게 월드컵에 못나온 차두리선수도 나오고

최전방은 박주영 대신 제발좀 선발로 나왔으면 했던

김신욱, 이근호가 투톱으로 나왔네요

 

 

 

 

 

 

 

팀 박지성 멤버입니다.

유일하게 일본인선수 미야모토 츠네야스가 뽑혀있네요.

멤버대부분이 국가대표로 뛰었던 선수들이네요.

박지성선수를 우상으로 생각하는 정대세 선수는 이번에도 같은팀으로 나오네요 ㅎㅎ

월드컵에서 뛰어난 해설을 보여준 이영표 선수도 나옵니다.

 

 

 

 

경기가 끝나고 주말에 박지성 선수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치뤄지는것으로 알고있는데

결혼식 참여겸 에브라 선수랑 박지성선수랑 마지막으로 같이뛰는 모습도 보고싶긴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