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PVP 점수 시스템 변경

by  ˙ 2017. 11. 8.
반응형

 

모르고 있었는데

지난주였나 지지난부터 PVP 점수 시스템이 바꼈네요

 

 

pvp 이기거나 지거나 도움을 주는 점수에는 변함이 없는데

자동사냥중인 상대를 죽일때 

즉 , 상대방이 반격을 안한 상태에서 죽여봤자

PVP 점수를 얻지 못하네요

성향치만 낮아집니다

 

 

요 몇일동안 상대방을 잡았는데도

계속 기록이 안되길레

한번씩 있는 오류이거나

때릴때 몹이 같이 때려서 몹사해서 그런가 하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반응형

어떻게 보면 이런 방법이 더 옳아보이네요

그동안 막피들이 자동사냥하는사람만 잡고 다녀서

pvp 1등이 3만점 4만점 이랬거든요

 

 

대신에 이제는 자동사냥돌리다 죽으면 누구한테 죽었는지 알지를 못하고

순간이동이나 조롱도 할수없으니 좀 난감하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