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수호의 문장 판매 효과

by  ˙ 2017. 11. 27.
반응형

 

 

과금 아이템이 또 추가됐네요

2017년 11월 26일 ~ 2017년 12월 6일

기간한정으로 수호의 문장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아무래도 상위 유저들은

경쟁에 뒤쳐지지 않으려면 구매해야겠죠

 

 

수호의 문장은 아래 빈자리에 착용이 되구요

그 왼쪽 빈자리는 룬이 착용되는 자리입니다

 

 

 

수호의 문장 옵션을 보니

이건 효율이 꽤 높아보이네요

안사면 손해같습니다

과금 유저들은 또 엄청난 돈을 쓰겠죠

 NC의 의도대로 ㅎㅎ

 

기본이 공격성공에 경험치보너스

+3까지만 강화해도 추가대미지에 아인하사드 소모량도 감소되고

혜자 아이템이네요

반응형

 

문장으로 인해서

그동안 공격성공이 낮아서 쓰기 꺼려졌던

무기들이 다시 빛을 보게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무과금으로 가볍게 즐기는터라

얼마전에 에바왕국에서한번에 수단을 3개나 얻었는데

수단 팔리면 이거한번 사서 강화도전해봐야겠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