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드디어 리니지M 무과금 70레벨 달성

by  ˙ 2017. 11. 29.
반응형

 

크 드디어 리니지M 무과금으로 70레벨 찍네요

 

하드하게 플레이를 안해서 이정도면 레벨업이 좀 늦은편이겠죠

 

다이아몬드 아인구매는 안했고

 

시간마다 주는것만 받아서 플레이 했어요

 

30만 아인 제작하는것도 틈틈히쓰고

반응형

변신은 70레벨 보상으로 아크나이트 받았고

 

덕분에 변신컬렉션과 아크효과로 & 레벨업 힘스텟 추가로 한번에 데미지+4 추가됐네요

 

스텟은 위에 사진보는것처럼 딱 저렇습니다

 

방어는 104인데 아이템 조금더 맞추고 반지 귀걸이 좀더 맞추면

 

112정도까지는 갈것같네요

 

 

 

아이템은 이렇구요

 

주로 사냥은 에바왕국에서하고 수정단검 팔아서 얻은 다이아로

 

귀걸이나 반지 문장 구매하구요

 

사냥은 버림받은땅, 망령, 에바 돌고나면

 

딱 하루치 아인다쓰네요 부족한 아인은 제작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