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잡덱으로 프로 1부 승격

by  ˙ 2014. 1. 12.
반응형

승격 플레이오프를 통해서

 

프로 2부에서 프로 1부로 승격하였습니다.

 

이번에는 6위를 해버려서 3위와 맡붙게 되어 잔류만하겠구나 했는데  

 

이겨버렸네요 ㅋㅋㅋ

 

일단 프로 1부 리그구성은 이렇게 됐구요

 

제가 상단에 있는걸로 봐서는

 

시작 레벨캡이 제팀이 높은편인가 봅니다.

 

그치만 팀능력치로 보면 팀컬로 효과를 크게 보지 못해서

 

하위권이겠지요 ㅎㅎ

 

 

 

현재 제 팀입니다.

 

팀에 배테랑이 많아지면서 없었던 케미스트리 라인이 많이 생겼습니다...

 

비록 얇긴 하지만요 ㅎㅎ

 

 

 

그리고 GP모이면 무조껀 9천카드를 열어보다 보니

 

골드카드가 데로시, 테베즈로 2장 더 생겼구요

 

반응형

 

일단은 주전레벨이 77로 높아졌으므로

 

프로1부와 프로 2부 왔다갔다 하면서 선수 레벨좀 높이고

 

700경기 넘겨서 클럽레전드도 많아지다 보면

 

프로1부에서도 안정적으로 잔류하지 않을까 합니다.

 

19일부터 챔피언십이 업데이트 되니

 

잘하면 1부에 남을수 있을거같기도 하구요 ㅎㅎ

 

 

 

 

 

 

 

아 그리고 아이템 조합이나 훈련카드조합 질문들이 있던데

 

레시피가 있는게 아니고

 

아무거나 랜덤으로 뽑힌답니다.

 

2개씩 조합 돌리시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