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잡덱으로 프로1부 중간점검

by  ˙ 2014. 1. 15.
반응형

풋볼데이 잡덱으로 해서 어찌어찌 프로1부까지 입성했는데요

 

이제 한계가 보이네요 ㅋㅋㅋ

 

주전 레벨캡을 77까지 올리더라도 클럽 전력을 77 이상으로 올리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지금 리그에 팀들 최저 팀전력이 72이고 제 바로 위에 11위 분이네요 ㅋㅋㅋㅋ

(저는 65인데 ㅋㅋ)

 

제일높은 분이 팀전력 92이고

 

잔류권 5위 부터는 85 이상이네요.

 

단 2승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꾸준히 체력 관리는 해줬지만..

 

이길수가 없어요 ㅋㅋ

 

 

 

 

 

 

 

 

상위팀들 만나면 이렇게 슛팅하나 날려볼수 없을정도로 무조껀 지네요.

 

한 6~11위 팀이랑 만나면 그래도 슈팅/ 유효슈팅은 비슷하게는 하구요.

 

하지만 게임은 집니다 ㅋㅋ

반응형

 

이게 지금 현재 제팀 상태구요

 

금카가 많아봤자 팀덱 리그덱 구성이 안되면 더 이상의 상위리그 진출은 힘들다는걸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ㅋㅋ

 

베테랑들이 많이 생겨서 케미스트리 라인은 많이 생겼는데.. 아쉽네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로

 

라리가 EPL 세리A 로 리그덱은 꾸려지는데

 

그중에 세리아가 제일 팀전력이 잘 나와서

 

리그 덱으로 S 등급 되니까 전체 능력치가 +8이더군요.. ㄷㄷㄷ

 

주전 레벨캡이 48인데 팀전력이 66이 나오네요.

 

여기에 팀덱까지 맞추면.. 더 어마어마 하겠죠..

 

 

 

 

이제는..어차피 강등하게 될것 같은데

 

다음 프로2부에 대비해서 세리아 리그 덱을 좀 올려두려 합니다.

 

선수 많이 모아놔서 스쿼드 구성은 편하네요 ㅋㅋㅋ

 

 

 

 

체력과 경기 성적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팀전력이 차이 많이 나더라도 체력관리를 안해줘서

 

시작부터 체력차이가 30~40% 난다면

 

경기를 쉽게 이기더군요

 

팀전력 못지 않게 체력 또한 승패에 큰 영향을 주나봅니다.

 

덕분에 프로 1부 유일한 2승했구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