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1부리그 강등 결과 리그 팀덱이 답이다

by  ˙ 2014. 1. 19.
반응형

결국은 잡덱의 한계를 못이기고 1부리그에서 강등했네요 ㅋㅋ

8승 7무 73패 ㅋㅋㅋㅋ

8승도 상대팀이 팀관리 안해서 유스선수 껴있던 경우였던것 같네요.

정상적인 맞대결로는 절대 못이깁니다.

 

 

 

혹시나 저처럼 베테랑이나 클럽 레전드로 인해서 생기는 케미스트리를 노리고

서로다른 리그 , 팀 멤버의 골카를 수집하고 계신다면...

말리고 싶네요 ㅎㅎ

상위 리그로 가고 싶으시다면 무조껀 한팀으로 맞추세요

 

 

 

리그덱 보다는 팀덱에 의한 팀컬러 효과가 더 높다는것도 인지하시구요.

(어차피 팀덱맞추면 리그덱은 따라오는거지만.. ㅋㅋ)

 

반응형

 

아래는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건지

강등하니 시즌강등에 대한 위로 보상으로 공짜 선수 영입을 3명 할수 있네요.

좋은 선수는 없지만

모으고 있는 잉글랜드덱이 있어서 몇개 골랐습니다 ㅋ

 

 

 

 

 

이제 카드는 무조껀 9천카드로 까는게 좋을것 같아요.

9천카드와 천카드가 골드카드가 뽑힐 확률은 별로 차이 안나지만

확실히 선수가 뽑히는 질의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골드카드가 안뽑히더라도 유명한 4렙 선수가 잘뽑히네요.

상위 클럽 주전 멤버 구성하기위해서는 무조껀 9천카드로 가세요

 

 

 

 

 

 

현재 세리아,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가 세가지 덱으로 리그덱을 쓸수 있어서

로테이션 돌려가면서 이번시즌을 돌려봐야 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