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추억의 오락실 게임 NBA 잼 (NBA JAM)

by  ˙ 2014. 1. 28.
반응형

 

 

 

 

 

 

NBA 잼은 NBA30개 구단을 대표하는 스타선수 2명으로 구성된 팀을 선택해서

 

2:2 풀코트 농구 시합을 하는 게임입니다.

 

아케이드성이 높은 게임이라서 엄청난 점프력과 덩크슛 등을 보여줍니다.. ㅋㅋ

 

버튼은 터보 버튼 , 슛버튼(리바운드,블락) , 패스버튼(스틸) 이렇게 3가지만 쓰구요

 

과장된 효과음들도 나옵니다. ㅋㅋ 덩크하니까 "붐샤카라카" 하고 외치네요 ㅎㅎ

 

지난해에는 EA스포츠에서  스마트폰 게임으로 출시도 했습니다.

(얼굴이 대두 모드로 나옵니다.)

 

반응형

추억의 NBA 선수들이 즐비합니다

 

시카고에 조던이 없는것으로 봐서

 

잠깐 은퇴했을때 멤버들로 구성된것 같아요.

 

유타는 칼말론과 스탁턴 콤비로 되어있습니다.

 

 

 

 

 

터보 버튼을 누르면 저렇게 신발이 붉게변하는데

 

속도가 빨라지는것 외에는 별차이가 없어보입니다.

 

 

 

스틸버튼을 누르면 거의 때리면서 공을 뺏는데

 

파울은 아닙니다 ㅋㅋ

 

파울은 유일하게 딱하나

 

골텐딩만 적용 됩니다.

 

 

 

 

 

 

스마트폰용 스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