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최신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오펜시브 오랜만에 접속

by  ˙ 2014. 2. 2.
반응형

 

※ 영상은 톱니바퀴 눌러서 720p 맞추면 좀더 깨끗한 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작년 7월이후 접속 기록이 없었던 카스 글옵을 오랜만에 돌려봤습니다.

 

그동안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더군요

 

못보던 맵들도 많아서 남들 따라다니기 바뻤음 ㅎㅎㅎ

반응형

팀포트리스같이  여러 총기 아이템들이 생겼네요.

예를들면 AK소총인데 총열에 갈색이아닌 파란색이라던지

멀티해보니 특이한 총 갖고 계신분들이 많았어요 ㅎ

 

칼도 예전 영화 아저씨에서 람로완? 인가

걔가 원빈이랑 1:1로 싸울때 나오던 그칼도 봤습니다 ㅋ

 

수집하는 재미가 더해진 카스 글옵~!!

 

 

 

 

예전에 글옵 초기에 엠4는 소음기 없었는데 이제는 소음기있는 아이템도 추가됐네요 ㅎㅎ

 

 

 

 

 

 

 

 

7월까지만 해도 없었던 소음기가 장착된 m4가 기본템으로 지급되더군요..

소음기 장착된 기본권총 또한~

 

 

 

 

 

 

 

 

메인 메뉴 화면도 달라지고

 

이렇게 보관함에서 장착 아이템도 변경됩니다.

 

한게임 끝나면 활약좋았던 사람에게 아이템줍니다.

 

 

 

 

 

 

 

 

연말 세일때 조금 싸게 풀려서 그런지

 

유저가 많아진 모양입니다.

 

좀비서버 같은건 취향에 안맞아서

 

주로 오리지날 게임만 하는데

 

오리지날 공섭이 몇개 더 생겼더군요

 

한겜하려고 기다릴 일은 없어서 좋네요 ^^

 

 

 

 

 

 

 

 

오랜만에 접속해도

 

아직 총기구입속도는 녹슬지 않았나 봅니다 ㅋㅋ

 

B -4 -2 AK하나사고

 

B- 5 - 2  헬멧+ 방탄

 

B- 6 - 4  슈류탄

 

 

돈더있으면

 

B- 1 -5 데저트이글  ㅋㅋ

 

 

 

 

 

 

 

열심히 쏴보지만

 

탄은 초점도 안맞고

 

 이리저리 튀기만 하고~ ㅠㅠ

 

 

 

 

 

 

죽이긴 했으나

 

바로 걸려버리는... ㅠ

 

 

 

 

 

 

아쉽게도 지금은 세일기간이 아니라서

 

약 $15에 구매하셔서 즐기셔야 하지만

 

돈이 안아까울 정도로 재밌답니다 ^^

 

 

 

 

 

 

 

 

무료로 즐길수 있는 카온 1, 2 가 있긴 하지만...

 

 

카스온라인1은 1.6의 향수때문에 예전에는 많이했는데

이제는 넥슨에 의한...

좀비월드로 바뀐덕에 접속조차 안하게 되네요 ㅎㅎ

 

얼마전에 카스온라인2도 나왔던데

그건 시작부터 좀비를 내걸고 광고를 하길래

다운조차 안받았습니다 ㅋㅋ

 

 

 

중령까지 했었는데

어느날 접속하니 경험치 이벤튼가 뭔가 때문에

소장이 되었더군요..

같이 하던분들은 전부다 별5개 되어있던 ㅋ

계급 체계가 엉망이 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