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웹게임 암흑삼국 플레이 후기 및 영상

by  ˙ 2014. 6. 25.
반응형

 

네이버 접속할때마다 매번 메인에 배너광고로 떠있길래

호기심에 한번 해봤습니다.

 

웹게임에 다운로드 받을 필요없는게임이라는것

그리고 박현서라는 아프리카 유명 비제이를 모델로 했다는것만

광고로 많이 접해서 알았고

뭔 게임이길래 이렇게 광고를 해대는지 많이 궁금하기도 했구요 ㅋㅋ

 

▼ 주로쓰는 포털이 네이버라서 굳이 가입할 필요없이

3자동의만 해주면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게 되더군요

 

▼ 게임 메인화면에서 스타트 누르면 서버 선택하는데

새로운 서버로 접속을 해봅니다 ㄱㄱ~

 

 

 

▼ 직업은 법사랑 맹장두가지가 있고

근접이냐 원거리냐 취향에 따라 가면될것같네요.

 

 

 

 

▼ 그러면 게임화면이 나옵니다.

 

거의 디아블로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ㄷㄷ

게임을 다운 안받아도 웹게임이 이정도 퀄리티가 나오는게 처음에는 신기했지만..

(이전의 부족전쟁같은 웹게임만 해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흔히 플레시영상에 우클릭할때 나오는것처럼..

그냥 그림? 같은것에 불과하네요 ㅎ

 

클릭하는곳으로 캐릭터가 이동하기는 하지만..

뭔가 많이 어설픈것 같습니다

 

 

▼ 밑에 스킬버튼도 있고 구성도 디아랑 비슷해서

컨트롤을 좀 해야하는가 하고 생각했는데..

 

딱히 컨트롤할 일이 없는것같았습니다.

 

퀘스트 길찾는것도 자동~

사냥도 자동~

 

자동으로 클릭만 하면 저절로 다됩니다...

 

그냥 클릭해놓고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아.. 퀘스트 보상받을때, 던전이동할때는 또 클릭해줘야합니다 ㅋ

 

 

▼ 체력 게이지 옆에 보면 자동사냥 버튼이있고

키보드로 Z키 누르시면 됩니다.

 

그냥 저절로 다합니다

수동으로 사냥하고 있으면 바보되는느낌;;

 

 

 

처음에는 혼자서 클릭하면서 이곳저곳 이동을 해보면서 해봤는데

 

그럴필요는 없고 그냥 새퀘스트뜨면 그거 눌러서 자동이동하고

 

자동사냥눌러서 퀘스트 완료하고

 

또 퀘스트 뜨면 그거하고 계속 반복~

 

장비같은거 강화하는 재미는 있는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고 제가 한부분이 극초반부분이라 이렇게 평화로운지 모르겠지만..

 

암흑삼국 게시판에 서로 싸우고 욕하고 하는거보니..

 

던전안에서 PK같은게 난무하는거 같더군요..

 

사냥하는거 뒤에서 보고있다가 템나오면 뒤치기하는...

 

그리고 웹게임 특성대로...현질을 많이하면 엄청 강해지나 봅니다 ㅋ

 

그냥 가볍게 인터넷할때 옆에 창띄워놓고 클릭클릭하는 정도로만 즐기면 될듯 싶습니다 ㅎㅎ

 

 

 

 

 

 

 

 

 


 

 

 

게임 영상이 어떤지 궁금하시면 한번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