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무관의 투구 획득 장소

by  ˙ 2017. 7. 14.
반응형

 

 

저번에 먹었던

돌장갑, 무관의 망토 이후에

오랜만에 무관의 투구를 획득했네요

 

무관의 투구는 6까지 안전강화고

AC-8

HP +10

HP회복 +1

MR+4 입니다

 

원래는 +5 마법의 투구를 쓰고있었는데

무관의 투구로 바꾸면서

AC는 1 늘었지만

MR이 30대로 많이 줄어들게 됐네요

반응형

물론 전부다 각인장비상자를 열어서 획득했는데

개인적인 체감? 으로는

각인 장비 상자도 획득하는 장소에 따라

좀 좋은템이 나오는것 같네요

 

지금까지 수없이 장비각인상자 모아서 열어보고 했는데요

이상하게도 지금까지 희귀아이템을 얻은건

전부다 하이네 마을 아랫쪽 부분에서

자동돌리다가 얻은 각인장비상자에서 나왔네요

 

 

 

글던에서 얻었던 각인장비상자에서는

초록색 방어구를 많이 얻었던 기억이 나고

 

말하는 섬에 드워프 잡으면서 얻었던 각인장비상자에서는

주로 흰템에 마방,마투만 나왔고 

그주변에서 얻을수 있는

흰템도 드문드문 나왔구요

 

물론 우연일수도 있으나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매번 얻었던 아이템이

비슷비슷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