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무과금 60레벨 달성 후기

by  ˙ 2017. 7. 30.
반응형

 

드디어 리니지M 60렙 찍었네요

59렙에서 꽤 오래 머물렀는데

최근에 아인하사드를 많이줘서

58에서 59갈때보다 더빨리 업했네요

 

음식같은거 안먹고

다른 버프들 안켜고

방어 2올려주는 버프 하나만 켰을때

위에사진같은 스텟이네요

방어 90방

 

음식먹고 마법서 버프들 써주면

방어는 93

대미지는 31

미지 리덕션 10 으로 올라가구요

반응형

60레벨되니 업적으로 실버나이트 주는데

55렙때 주는 다크나이트와 성능은 차이없고 외관만 다르네요

 

 

검귀,용반, 푸귀를 다이아 모이는대로

하나씩 사서 강화해보는데

생각보다 한방에 3강은 힘드네요

 

이것들만 좀 맞추면 무과금 100방까지는 무난할듯하구요

무기는 지르는 족족 날아가서

아직도 8대검은 PVP에 사용

1마족은 자동사냥할때 씁니다

 

사냥은 60렙인데도 하이네 마을 주변만큼 좋은곳은 없어보이구요

이제는 하이네 주변 필드몬스터도 뇌신검같은거 준다는데

드랍률은 극히 낮아 보이구요

하이네 마을 주변이 자동돌리기에 가장 좋아보입니다

방어구,무기 강화주문서도 간간히 나오고

각인상자도 몇개씩 쌓여있고

경험치, 아덴 등

여러가지로 효율이 높은곳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