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점점 레벨업이 힘들어지는 무과금 58렙 리니지M

by  ˙ 2017. 7. 20.
반응형

 

리니지 M의 아인하사드 많이주던 이벤트가 끝나니

확실히 렙업 속도도 느려졌네요

 

이벤트로 많이 뿌려줄때는 4~5천개씩 쌓이고

자동 돌려도 다음날되면 또 많이 줘서

 계속 4~5천개에서 줄지가 않았는데

 

물론, 지금도 하루에 2번 아인하사드를 천개정도 주지만

2~3시간 정도? 돌리면 거의 바닥남

보통 2마리 잡으면 1개씩 깍이더라구요

반응형

아인하사드 200개 이상인 풀충전 상태일때

경험치 700%를 얻을수 있는데

산술적으로 똑같이 1시간 돌려도

경험치 얻는양이 7배 차이나니

마을에 대기시켜놓거나

아인하사드 이벤트로 받을때만 자동돌리게 되네요

 

 

다이아 120개정도는 재료 제작해서 팔면 금방얻어서

아인하사드를 충전할수 있으나

 

여기에 다이아 써서 레벨업 하는것보다

푸귀,검귀, 용반 사서 강화하는게

훨씬 효율이 좋죠

 

아 그리고 기란마을에

젤데이 상인 이벤트도 사라졌네요 ㅎㅎ

 

아인하사드가 어떻게 해결이 안되면

레벨업은 당연히 느려지고

당분간 일반 장비 업그레이드 시도하기도 많이 버거울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