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무과금 +8싸울아비 장검 강화 성공

by  ˙ 2017. 8. 7.
반응형

 

싸울은 그렇게 안뜨더니

드디어 8싸울을 띄웠네요

레벨도 61로 올렸고

 

아인하사드도 요즘 많이줘서

렙업이 쉽긴하네요

그런데 아인하사드 60렙 넘으면 감소량이 줄어든다고 했는데

별차이 없는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요즘 리니지m이 확실히 예전보다는 인기가 식은듯 하고

제가 있는 서버는 시골섭은 아니고 약간 도시서버인데

랭커들도 PK하러다니다가 접고 그러는 분위기 같네요

 

저도 컴퓨터 쓸때 녹스로 리니지켜서

물약 풀로 채워놓고

하이네에 자동 돌려놓고 딴거하네요 

한번씩 아덴이나 득템한것 팔아서

다이아 얻고 강화하는 맛으로 게임하네요

 

누가 죽여도 하루 세번 무료 복구라서

죽이거나 말거나 신경도 안쓰게되고 ㅎㅎ

 

 게임에 공성같은 컨텐츠는 안생기고

 리니지 개인거래는 감감무소식이고

캐쉬아이템만 업데이트 되는것보니

이 게임도 점점 끝물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